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KT, 추석 홈 3연전에 '컬처 페스티벌' 행사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T 위즈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추석 연휴 홈 3연전에 '컬처 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2일과 13일 NC 다이노스전에는 한가위를 맞이해 'Thanks giving day'를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위즈 파크 1루 측 외부에 위치한 위즈 가든에서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 등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한마당이 열린다.

경기 전과 클리닝 타임 때는 한복이나 KT 유니폼을 입은 개인과 가족 팀들이 참가할 수 있는 그라운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단체 줄넘기와 투호로 진행되는 가족 대결에서 우승하는 팀에게는 KRT&제이파크 아일랜드가 제공하는 세부여행권이, 'MLB THE SHOW 홈런 더비'에서 우승하는 팬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PS4)를 증정한다.

 [자료=KT 위즈]
[자료=KT 위즈]

경기 중에는 KT 치어리더 'Lady wiz'의 추석맞이 부채춤 특별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양일간 경기에 입장한 팬들에게는 추석맞이 선물로 크린토피아 상품권(선착순 500명/일)과 리더스 마스크팩(200명/일)도 증정한다.

오는 13일 NC 다이노스전의 시구는 지난 7월 수원 광교저수지에서 투신한 시민을 물 속에 뛰어들어 구조해 수원 중부경찰서 시민경찰로 선정된 강병길 씨(45세, 회사원)가 맡는다.

14일 키움 히어로즈전에는 '가을의 비상, 무한궤도 kt wiz!'를 진행해 팬들의 뜨거운 응원 열기를 선수들에게 전달한다.

경기 전 위즈 파크 입구에서는 수원 지역에서 실용음악을 배우고 있는 학생들로 이루어진 밴드의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고 경기 중에는 대학가요제 출신 레전드 가수인 故 신해철의 노래 '그대에게', '해에게서 소년에게'를 야구팬들과 함께 부르며 응원을 한다.

또 KT 대표 응원가 '안타송'의 원곡자이자, 대학가요제 대상 출신 가수 이한철의 특별 공연도 이어진다.

이 날 승리 기원 시구·시타는 고 신해철의 자녀 신동원 군과 신하연 양이 나설 예정이다. 가수 김종서 씨는 아이들과 함께 애국가를 제창한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추석 홈 3연전에 '컬처 페스티벌' 행사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