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푸드, '13년 동지' 의성군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황금마늘' 30돈 증정 등 경품 행사 열어…"상생 이어갈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푸드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의성군과 연계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햄의 의성마늘 브랜드와 의성지역의 다양한 특산물을 활용한 구매인증 프로모션으로, 롯데푸드는 황금마늘 총 30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풍성한 가을맞이 우리 의성농산물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다음달 31일까지 롯데푸드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해 응모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구매 영수증을 찍어 프로모션 번호로 보내고 참여 확인 문자를 받으면 된다.

롯데푸드가 '13년 동지' 의성군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가 '13년 동지' 의성군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푸드]

참여자들에게는 ▲1등 황금마늘 3돈(10명) ▲2등 의성마늘소 선물세트(50명) ▲3등 의성농산 흑마늘 진액(100명) ▲4등 의성 眞 쌀 10kg(200명) ▲5등 의성마늘 1kg(300명) ▲6등 의성마늘 프랑크 70g 모바일 쿠폰(1천 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응모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의성군 온라인몰인 '의성 장날' 3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의성군의 특산물과 의성군 온라인 몰 포인트를 경품으로 활용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푸드는 지난 2006년 의성군과 MOU를 맺고 13년 동안 의성마늘햄 등 의성마늘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 과정에서 매년 100여톤의 의성마늘을 구매해 농가소득 증대 및 지역발전에 기여했으며, 특히 꾸준한 광고 홍보활동을 통해 의성마늘의 전국 브랜드화에 공헌했다.

이 같은 활동을 통해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는 지역과 기업,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돌아가는 공유가치창출(Creating Shared Value·CSV) 모범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실제로 농림축산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로부터 '농업과 기업의 상생 협력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민족의 큰 명절을 맞아 오랜 기간 협력해온 의성군과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푸드, '13년 동지' 의성군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