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힘내요 취준생"…ABL생명, 유튜브 영상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자사 인턴들에게 아침밥과 손편지 전달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ABL생명은 28일 자체 제작한 취업준비생 응원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그룹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된 이 영상은 자사 하계 인턴 사원들이 출연해 'ABL생명에서의 인턴 생활' '냉랭한 취업 현실과 애로사항' '아침밥을 챙겨먹는지 유무' 등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28일 ABL생명의 취준생 응원 영상 제작에 참여한 하계 인턴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28일 ABL생명의 취준생 응원 영상 제작에 참여한 하계 인턴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ABL생명 준법경영부에서 근무하고 있는 마주연 인턴은 "자취를 하며 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데,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등이 늘 고민이 됐다"라며 "뜻밖의 선물 덕에 힘을 내서 인턴 생활을 잘 마무리하고 취업 준비도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ABL생명 관계자는 "취업의 문턱이 나날이 높아지는 현실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취준생들을 응원하고, 자사 사명인 '더 나은 삶'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준비했다"라며 "영상 속 메시지를 통해 모든 취준생들이 힘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힘내요 취준생"…ABL생명, 유튜브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