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지민, 오늘(26일) 신곡 '스테이 뷰티풀' 끝으로 JYP와 유종의 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박지민이 26일 정오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및 신곡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을 공개한다.

2018년 9월 두 번째 디지털 미니 앨범 'jiminxjamie' 발매 이후 1년여 만의 컴백이다.

박지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지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지민은 전작 'jiminxjamie'의 타이틀곡 'April Fools(0401)'에 이어 이번 컴백 타이틀곡 'Stay Beautiful' 역시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하고 '완성형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신곡 'Stay Beautiful'은 박지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유려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담담히 담았다.

특히 이달 말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둔 박지민이 JYP와 함께한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Stay Beautiful' 뮤직비디오는 박지민이 실제 친구들과 함께 자유분방한 청춘의 순간들을 자연스럽게 담아 시선을 모았다. MV 속 친구들과 함께 춤추며 장난치는 영상을 바라보는 박지민의 환한 웃음은 신곡 'Stay Beautiful'에 담은 메시지를 고스란히 나타냈다.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tay Beautiful'은 타이틀곡 'Stay Beautiful'을 비롯해 'Stay Beautiful (Jamie Ver.)'까지 총 2트랙으로 구성된다.

2번 트랙 'Stay Beautiful (Jamie Ver.)'은 신곡 'Stay Beautiful'을 박지민이 시도해보고 싶었던 음악적 방향성을 담아 'Jamie'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 'Jamie'는 박지민의 영어 이름으로 박지민은 전작 'jiminxjamie'서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담은 'jimin'과 당차고 힙한 음악적 감성을 지닌 'jamie'로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교차시켜 표현한 바 있다.

한편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지민, 오늘(26일) 신곡 '스테이 뷰티풀' 끝으로 JYP와 유종의 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