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부영주택, 전남 여수서 1400세대 임대아파트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지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조성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영주택이 전남 여수에서 공공임대 아파트 청약을 실시한다.

부영주택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웅천택지개발지구에 '여수 웅천 6,7차 사랑으로 부영' 공공임대 아파트 1천400세대를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여수웅천 사랑으로 부영 아파트는 일반 전세계약과는 다르게 10년 동안은 이사 걱정 없이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는 공공임대 아파트다. 보증금 역시 임대주택법에 따라 인상 폭이 제한된다. 임대 의무기간이 만료되면 임차인에게 분양 전환 우선권이 주어진다.

여수 웅천 사랑으로 부영 투시도. [사진=부영주택]
여수 웅천 사랑으로 부영 투시도. [사진=부영주택]

단지 규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6개 동, 전용면적 59㎡, 84㎡(A ·B·C 타입), 1천400세대로 이뤄져 있다. 임대 조건은 전용면적 59㎡가 보증금 8천만원에 월 임대료 29만원, 전용면적 84㎡가 보증금 1억1천200만원에 월임대료 43만원이다.

청약 일정은 이달 2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 1순위, 28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3일이며, 계약은 내달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입주는 2021년 8월로 예정돼 있다.

단지 내에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들어선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에서 국공립 수준의 검증된 원장을 선발해 직접 운영한다. 보육전문가의 체계적인 보육프로그램과 컨설팅이 적용되는 안심 어린이집이다. 전문성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임대료가 없기 때문에 영유아 복지와 학부모의 비용 부담도 줄어든다.

여수 웅천 사랑으로 부영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여수시 문수로 7에 위치해 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영주택, 전남 여수서 1400세대 임대아파트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