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에이핑크 오하영 "MV 촬영장 온 초롱 끌어안고 오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에이핑크 오하영이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에이핑크 오하영 첫번째 미니앨범 'OH!'(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오하영 [사진=이영훈 기자]
오하영 [사진=이영훈 기자]

오하영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Don't Make Me Laugh'(돈 메이크 미 래프)는 중독성 있는 훌 멜로디가 인상적인 클래식 팝 곡이다. 사랑에 빠진 순간의 설렘을 24세 오하영의 감성으로 표현한 노래다.

오하영은 "초롱이 치킨과 아이스크림을 사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돌렸다. 언니를 보자마자 눈물이 났다. 뮤직비디오 중간에 내 눈이 빨개져 있을 것이다. 초롱은 나를 대견하게 생각하고, 난 언니를 벗어났다는 생각이 나서 함께 끌어안고 울었다"고 밝혔다.

이어 오하영은 "보미와는 눈물 없이 웃었다. 나은은 재킷사진 촬영장에 와줬다. 하나하나 모니터 하면서 내게 많은 이야기를 해줬다"고 밝혔다.

오하영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Don't Make Me Laugh'(돈 메이크 미 래프)는 중독성 있는 훌 멜로디가 인상적인 클래식 팝 곡이다.

사랑에 빠진 순간의 설렘을 24세 오하영의 감성으로 표현한 노래다. 특히 설렘과 러블리한 장면들이 마치 영화처럼 표현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2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 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사진 이영훈 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핑크 오하영 "MV 촬영장 온 초롱 끌어안고 오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