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강바람 맞으며 영화보자"…한화생명, '시네마 위크 2019'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9일부터 변산, 리틀포레스트, 미드나잇 인 파리 등 상영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한화생명은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가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시네마위크 2019'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달 19일부터 진행 중인 '2019 한강몽땅'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다. 행사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주말과 공휴일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종료시간은 오후 10시다. 영화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상영된다.

한화금융 공동브랜드 '라이프플러스'의 '시네마위크 2019' 포스터 [이미지=한화생명]
한화금융 공동브랜드 '라이프플러스'의 '시네마위크 2019' 포스터 [이미지=한화생명]

행사 마지막 날인 17일엔 '불꽃쇼'가 열린다. 음악 영화로 유명한 '비긴 어게인'의 주요 장면에 맞춰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낵 공간도 마련됐다. 상영 영화에 어울리는 음식을 요리사들이 직접 조리하는 오픈 키친의 음식과 팝콘, 수제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우리의 삶에 쉼표가 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라며 "이번 라이프 플러스 시네마위크에서 자사 브랜드가 추구하는 웰니스를 영화, 음식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강바람 맞으며 영화보자"…한화생명, '시네마 위크 2019'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