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호텔델루나', 김준현-이이경 특별출연 "강렬 웃음 폭탄 장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개그맨 김준현과 배우 이이경이 '호텔 델루나'에 특별출연 한다.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오충환 김정현) 측은 28일 본방송에 앞서 특별출연의 주인공이 된 개그맨 김준현과 배우 이이경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tvN]
[사진=tvN]

먼저 김준현은 미소를 장착한 채 찬성(여진구 분)과 셀카를 찍고 있다. 그는 만월(이지은 분)의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개그맨이다. 찬성을 데리고 '먹고 죽은 녀석들' 김준현이 다녀간 맛집을 다녔고, 그가 한입에 만두와 찹쌀떡을 얼마나 먹는지까지 기억하고 있었기 때문. 등장 소식만으로 환호를 부르며 잠깐 출연에도 강력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충환 감독과의 인연으로 출연하게 된 이이경은 용포를 입은 임금으로 변신, 궁금증을 자아낸다. 만월의 과거 서사에 등장하게 되는지, 혹은 또 다른 현재의 에피소드를 그려나갈지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도 무한 상상력을 자극하기 때문.

김준현이 김준현으로 등장한다고 예고된 가운데, 이이경은 과연 어떤 역할로 등장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호텔 델루나' 제작진은 "짧은 출연에도 흔쾌히 응해주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김준현과 이이경에게 감사하다"라며 "잠깐의 등장에도 강렬한 웃음 폭탄을 장전하고 있다. 이지은, 여진구와 짧지만 강력한 연기 호흡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N '호텔 델루나'는 이날 밤 9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텔델루나', 김준현-이이경 특별출연 "강렬 웃음 폭탄 장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