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별들의 잔치' 올스타전, 주요 이벤트 참가 선수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올스타전 주요 행사에 참가할 선수들이 최종 확정됐다.

오는 19일 퓨처스 올스타 팬 사인회에 남부리그의 상무 조수행, 롯데 최하늘, KIA 오선우, KT 박준혁, 삼성 공민규, NC 신민혁이, 북부리그의 고양 김주형, SK 최준우, LG 백승현, 두산 이유찬, 한화 변우혁, 경찰 김호령이 참석한다.

20일 KBO 올스타 팬 사인회에는 최다 득표자 LG 김현수를 포함한 총 30명의 선수가 세 그룹으로 나뉘어 팬 사인회와 포토타임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후 열리는 슈퍼레이스에는 드림 올스타의 SK 고종욱-하재훈, 두산 류지혁-박세혁, 삼성 김상수-이학주, 롯데 장시환-나종덕, KT 정성곤-알칸타라가 출전한다.

나눔 올스타에서는 한화 정은원-호잉, 키움 샌즈-이정후, KIA 한승택-박찬호, LG 고우석-정우영, NC 박민우-루친스키가 레이스에 나선다. 토너먼트제로 진행되는 슈퍼레이스는 준준결승전 3경기를 시작으로 준결승전 2경기와 결승전이 이어서 펼쳐진다.

이어 선수들의 제구력을 겨루는 퍼펙트피처 이벤트가 진행된다. 드림 올스타에서 SK 김태훈, 두산 린드블럼, 삼성 강민호, 롯데 민병헌, KT 이대은이 출전하고, 한화 최재훈, 키움 요키시, KIA 하준영, LG 김현수, NC 원종현이 나눔 올스타 대표로 나선다.

올스타전의 하이라이트 ‘인터파크 홈런레이스에는 드림 올스타의 SK 최정, 로맥, 두산 페르난데스, KT 로하스, 나눔 올스타의 한화 호잉, 키움 샌즈, 김하성, LG 이형종 등 총 8명의 선수가 거포 경쟁에 나선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별들의 잔치' 올스타전, 주요 이벤트 참가 선수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