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유튜버 오세요"…삼성카드,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튜브 기획사 멘토링과 크리레이터 특강 마련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삼성카드는 16일 자사 커뮤니티 서비스 '영랩'의 마케터 프로그램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 희망자는 ▲본인 보유 유튜브 채널 소개서(A4 1장 내외) ▲8컷 이상 유튜브 영상 스토리 보드 등을 작성한 후 영랩 홈페이지에 파일을 올리면 된다. 영상 스토리 보드는 '한강 속 착한소비를 일깨워라'라는 주제로 소비 아이디어가 담긴 영상을 기획하면 된다.

삼성카드 로고 [이미지=삼성카드]
삼성카드 로고 [이미지=삼성카드]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다음 달 2일부터 11월 22일까지 삼성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사회공헌 활동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월 1회씩 총 4회 제작하게 된다. 제작에 필요한 촬영 스튜디오와 장비 등도 지원된다.

또 월 2회 정기모임을 통해 유튜브 전문 기획사인 '비디오 빌리지' 프로듀서의 멘토링과 유튜브 채널 '티키틱'을 운영하는 이신혁 크리에이터의 특별강연 수강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소정의 월 활동비, 활동 우수자 시상금, 수료증도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젊은 층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영랩을 통해 다양한 직업에 도전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젊은 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튜버 오세요"…삼성카드,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