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상반기 가장 '핫한' 카드는? 롯데카드 '라이킷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카드고릴라, '2019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톱 10' 공개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올 상반기 가장 인기있는 신용카드로 커피전문점과 영화관 할인 혜택이 담긴 롯데카드의 '라이킷펀'이 꼽혔다.

카드고릴라는 1일 '2019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톱 10'을 공개했다. 해당 순위는 올해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카드고릴라 사이트에 집계된 각 신용카드 상품 조회수와 신청 전환수를 기준으로 매겨졌다.

카드고릴라가 공개한 '2019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톱 10' [이미지=카드고릴라]
카드고릴라가 공개한 '2019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톱 10' [이미지=카드고릴라]

6~10위는 순위 변동이 많았다. 6위는 1분기에 이어 신한카드의 '미스터라이프', 7위는 1분기 대비 두 계단 떨어진 '씨티 클리어'가 차지했다. 8위는 10위에서 두 계단 올라선 SC제일은행의 '플러스마일'이, 현대카드의 '제로(할인형)'는 9위로 한 계단 떨어졌다. 10위엔 삼성카드의 '마일리지플래티넘'이 새로 진입했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1분기 1위를 차지했던 라이킷펀의 돌풍이 지속되고 있는데, 1만원이라는 저렴한 연회비로 카페나 영화 등 다방면에서 할인해주는 강력한 혜택이 효과가 있었던 것 같다"며 "10위권 내에 항공마일리지 적립 카드가 두 개나 들어왔다는 것도 눈여겨볼 점"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상반기 가장 '핫한' 카드는? 롯데카드 '라이킷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