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B tv, 요금 군살 뺀 신규요금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월 1만6천500원 'B tv All' 등 6종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요금구조를 단순화하고 고객의 시청 트렌드를 반영한 B tv 신규 요금제가 출시됐다.

SK브로드밴드(대표 박정호)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TV 시청 패턴에 맞춰 B tv의 신규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일 발표했다.

메인 상품인 'B tv All'은 B tv에서 제공하는 245개의 모든 실시간 채널(UHD 채널 6개 포함, 유료채널 제외)을 시청할 수 있으며 월 기본료는 1만6천500원(3년 약정, 초고속인터넷(광랜) 결합 시, 부가세포함)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요금제 개편을 맞아 'SBS-Afreeca TV' 'KBS N Life' 'HobbyLife' 등 스포츠, 음악, 취미와 같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채널 10개를 신규로 수급해 B tv의 실시간 채널 경쟁력을 강화했다.

 [출처=SK브로드밴드]
[출처=SK브로드밴드]

이와 함께 'B tv All'에 월 2천200원을 추가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확장 상품 'B tv All+' 시리즈도 선보인다.

'B tv All+ 포인트'는 모든 실시간 채널 시청이 가능한 'B tv All'에 매월 보고 싶은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포인트 5천점을 추가로 제공하며, 'B tv All+ 무비'는 'B tv All'에 영화 VOD 월정액 상품(프리미어 라이트, 약 4천여 편, 7천700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최신 영화와 시리즈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B tv All'에 영화 전문 채널 캐치온1, 2와 캐치온 VOD 월정액 상품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B tv All+ 캐치온'과 TV 다시보기 시청이 많은 고객을 위해 KBS, MBC, SBS 등 지상파에서 제공하는 VOD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B tv All+ 지상파'도 선보인다.

'B tv All' 또는 'B tv All+' 요금제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1개월 이내에 B tv 내 VOD 월정액 상품(영화, 지상파, CJ ENM, 키즈클럽 등)을 가입하면 최대 2개까지 매월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VOD 월정액 상품 이용 고객도 'B tv All' 또는 'B tv All+' 요금제로 전환할 경우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B tv All' 또는 'B tv All+' 고객이 SK텔레콤 이동전화와 기가인터넷을 동시에 결합할 경우 각 서비스의 월 기본료가 1천100원씩 할인되며, B tv의 월 기본료를 추가로 2천2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실속 상품인 'B tv Plus'를 'B tv Lite'로 변경해 주요 스포츠 및 골프 채널 등을 엄선한 월 1만3천200원(3년 약정, 초고속인터넷(광랜) 결합시, 부가세포함)으로 재편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B tv가 라이프스타일에 꼭 필요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자 고객의 시청 패턴, 선호 VOD 등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이번 요금제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 tv, 요금 군살 뺀 신규요금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