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리온, 맥주 콜라보 '과맥' 마케팅 돌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드포갈릭·제주맥주와 콜라보…SNS 인증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이 여름을 맞아 1인 가구를 겨냥해 스낵 신제품과 맥주를 콜라보한 '과맥 마케팅'을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썬 갈릭바게트맛'은 마늘 특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과 함께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맥스 생맥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썬 갈릭바게트맛 샘플러를 총 3만 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오리온이 '과맥 마케팅'에 돌입한다.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과맥 마케팅'에 돌입한다. [사진=오리온]

'파스타칩'은 제주맥주와 협업해 오프라인 샘플링을 펼친다. 제주맥주와 함께 파스타칩을 즐길 수 있도록 제주도에 위치한 제주맥주 양조장 관람객들과 오는 7월에 열리는 제주도 축제 '짠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제품을 증정한다.

오리온은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썬 갈릭바게트X매드포갈릭, 파스타칩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오리온은 추첨을 통해 '썬 갈릭바게트' 응모자들에게는 '썬 갈릭바게트' 1박스를, '파스타칩' 응모자들에게는 '파스타칩' 1박스와 제주맥주 굿즈 세트를 각각 10명에게 증정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시원한 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맥주와 맛 궁합이 좋은 오리온 과자들이 각광받고 있다"며 "휴가지에서 또는 집에서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보면서 가볍게 ‘과맥’을 즐기는 것도 올 여름을 나는 색다른 피서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리온, 맥주 콜라보 '과맥' 마케팅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