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검블유' 임수정X장기용, 오락실 첫 만남…불꽃 튀는 철권 한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과 장기용이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을 갖는다.

6월5일 수요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사진=tvN]
[사진=tvN]

임수정과 장기용은 각각 국내 점유율 1위의 포털 사이트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이자 승부욕의 화신 배타미, 그리고 게임 음악을 만드는 천재 작곡가 박모건 역을 맡았다.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오락실에서 첫 만남을 가진 타미와 모건이 포착됐다. 옛날 오락기들이 즐비한 오락실에서 정신없이 철권에 몰두해있는 타미. 조이스틱을 움직이는 현란한 스킬을 뽐내는 그녀는 일 뿐만 아니라 오락에서도 지는 건 참을 수 없는 승부욕의 화신이다. 그런 타미를 흥미로운 눈길로 지쳐보는 남자는 바로 자타공인 철권의 고수 모건. 두 남녀의 인연은 요즘은 찾아보기 쉽지 않은 옛날 오락실에서 마주 앉아 불꽃 튀는 철권 한 판으로 막을 올릴 예정이라고.

오락실 바깥에서 다시 마주친 타미와 모건. 요즘에는 흔히 찾아볼 수 없는 옛날 오락을 즐기는 같은 취미를 지닌 서로에게 막연한 호감을 느끼게 된 걸까. 서로를 지그시 응시하는 두 사람을 둘러싼 미묘한 긴장감은 이들이 펼쳐갈 예측불허 한여름 밤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블유' 임수정X장기용, 오락실 첫 만남…불꽃 튀는 철권 한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