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SK, 퓨처스팀 대상 성 윤리 교육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지난 28일 인천시 강화군 소재 SK 퓨처스파크 에서 퓨처스팀(2군) 선수단을 대상으로 성 윤리 교육을 실시했다.

SK 구단은 "건설적인 팀 문화 형성과 함께 선수단의 올바른 성 가치관을 정립을 위해 이번 교육 시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퓨처스팀 코칭스태프를 포함한 선수단 전원이 강의에 참석했다.

이번 강의는 성교육 전문기관인 '자주스쿨' 이석원 대표가 강연을 담당했다. 최근 성 관련 이슈 및 실제 사례들을 주로 다뤄 실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제 위주로 강의를 진행됐다.

 [사진=SK 와이번스]
[사진=SK 와이번스]

이케빈(투수)은 "미국에서 성 교육을 받은 후 몇 년 동안 이런 교육을 받지 못했다. 오늘 성 윤리 교육을 받으며 성이라는 단어에 대해서 더 깊게 생각해보고 알게 되는 계기가 됐다"며 "성인으로서 갖춰야 하는 기본적인 의식과 함께 조심해야 되는 부분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SK 구단은 매년 선수단 윤리의식 고취 및 기본 소양 함양을 위한 다채로운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올시즌에도 퓨처스팀 선수단을 대상으로 성 윤리 교육뿐만 아니라 미디어 교육, 선수단 브랜드 관리 교육, 명사 특강 등을 추진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퓨처스팀 대상 성 윤리 교육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