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동상이몽2’ 라이머, 결혼 2주년 기념 '금연 선언'에 안현모 눈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동상이몽2’ 라이머가 결혼 2주년 기념으로 금연을 선언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2주년을 기념하는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라이머는 안현모와 처음 만난 곳이자 프러포즈를 한 장소인 한 음식점에서 안현모에게 특별한 선물을 했다. 이날 자리에는 두 사람의 소개팅 주선자인 가수 견우도 함께 했다.

라이머는 안현모에게 “내가 오늘을 위해서 특별히 선물을 준비했다”며 눈을 감으라고 했다. 라이머가 안현모의 손에 놓은 건 전자담배였다.

안현모가 깜짝 놀라자 라이머는 “내가 원래 말하는 건 되게 싫어하지 않나. 말하면 지켜야 되는 사람이라”라며 “2주년 기념으로 내가 끊겠다”고 약속했다.

‘동상이몽2’ 라이머 안현모 [SBS]
‘동상이몽2’ 라이머 안현모 [SBS]

라이머는 “우리 둘로 시작해서 이제 건강한 아이를 가져야되는데 지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현모는 울컥해서 눈물을 흘리며 거듭 “진짜냐”라고 물었다. 라이머는 “진짜”라며 “금연한다고 이렇게 우는 부부 봤냐”고 말했다.

안현모는 “2년 기다렸더니 보람이 있다”며 “담배 끊으면 진짜 예뻐해 줄 것”이라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2주년이 아니라 오늘부터 1일”이라며 “너무 뜻깊다”고 전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라이머, 결혼 2주년 기념 '금연 선언'에 안현모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