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서울우유, '치즈의 정석 아몬드'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서울우유, '치즈의 정석 아몬드'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학생들을 겨냥한 신제품 '치즈의 정석 아몬드'를 출시한다.

'치즈의 정석 아몬드'는 동글납작한 패키지를 알처럼 까먹는 포션치즈 형태다.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칼슘, 비타민, DHA 등의 영양소를 함유했다. 패키지 디자인에 어린아이와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강아지 캐릭터 '춘식이'를 삽입했으며, 교실 칠판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해 차별화된 제품 컨셉을 선보였다.

◆광동 옥수수수염차, 조보아의 '소금했어 오늘도' CF 온에어

광동제약이 옥수수수염차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선정하고 새 CF를 선보인다.

 [사진=광동제약]
[사진=광동제약]

이번 광고는 평소 짜게 먹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돌아보며 짠 음식에 어울리는 차 음료로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추천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에서 조보아는 바쁜 일상 속에서 무심코 짜게 먹은 하루를 돌아보며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한다. 모델들이 음료를 마시는 장면 등을 통해 염분이 많은 음식을 먹은 후 광동 옥수수수염차로 '힐링'한다는 콘셉트를 유쾌하게 전달한다.

◆잠바주스, 봄 시즌 말차 음료 6종 첫 선

잠바주스가 하동산 말차를 활용한 시즌 음료 6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6종은 100% 하동산 말차를 베이스로 다양한 재료를 활용했다. '망고마차라떼'는 하동 말차와 망고, 우유를 조합했다. '오렌지C마차'를 통해 착즙 오렌지 주스의 상큼함과 말차의 쌉쓰름함의 조화로운 맛을 냈고 '하동마차커피'는 스페셜티커피 에스프레소와 말차, 우유를 섞어 이색적 풍미를 가지게끔 제조했다. 이 외에도 '하동치아푸딩', '오메가 마차블라스트', '코코넛마차라떼' 등이 함께 출시된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단골 잠바주스 매장을 등록하면 오는 28일까지 '마차망고라떼' 1+1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푸드, '자바초코칩카페' 아이스바 선봬

롯데푸드가 커피전문점의 인기메뉴 자바초코칩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자바초코칩카페'를 선보인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자바초코칩은 커피 전문점 초콜릿 첨가 음료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메뉴다. 아이스로 먹을 때 달콤함과 초코칩의 식감이 조화를 이뤄 여름에 인기가 더 높다.

'자바초코칩카페'는 이러한 자바초코칩류의 특성을 아이스크림에 담아냈다. 초코칩 6%, 커피 0.6%를 함유해 달콤쌉싸름한 맛을 강화했다. 카페모카 아이스크림에 초코칩을 넣어 달콤함과 씹는 식감도 함께 잡았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 CJ홈쇼핑서 완판

엠에스코의 홈케어뷰티브랜드 DPC가 CJ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DPC 스킨샷 LED 마스크'가 전량 완판 됐다. 지난 14일 약 65분 동안 진행된 방송을 통해 총 1천500대가 판매됐다.

DPC 스킨샷LED 마스크는 피부 부위별로 각기 다른 피부층을 고려해 이마, 눈가, 양볼, 코, 입가 주변 등 6가지 부위에 따라 총 3가지 파장의 빛을 이용해 굴곡진 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3가지 파장의 총 720개 LED 빛이 피부 진피 층까지 침투해 피부상태 개선 및 영양 공급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레드파장은 피부 탄력 개선 및 잡티 제거 등에 활용되며, 블루파장은 트러블, 피지 관리 등 문제성 피부 관리에 적합하다. 바이올렛 파장은 레드와 블루 파장이 동시에 적용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및 진정, 보습, 회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는 오는 4월 21일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알렉산더왕, 메탈 장식·볼륨 쿠션 헤일로 백 발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왕이 이번 시즌에 독특한 메탈 장식과 볼륨감 있는 쿠션 형태의 '헤일로 백(Halo bag)'을 새롭게 출시한다. '헤일로 백'은 천연 가죽 소재를 퀼팅 처리해 쿠션처럼 폭신폭신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사진=알렉산더왕]
[사진=알렉산더왕]

헤일로 백은 미니 크로스백과 미디움 숄더백 두 가지 크기로, 미니 사이즈는 레드와 블랙, 미디움 사이즈는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헤일로 백은 알렉산더왕 청담점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스타필드 하남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압구정 갤러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풀 라이프' 공모 사업 참여기관 모집

아모레퍼시픽이 취약 계층 여성의 취업을 지원해 경제적 역량 강화를 돕는 2019년 '뷰티풀 라이프' 공모사업 참여기관 모집을 시작했다.

'뷰티풀 라이프' 사업의 주요 내용은 ▲직업훈련 및 교육 프로그램 ▲취업연계 및 고용창출 프로그램 ▲심리적 정서적 안정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등이다. 올해는 대상자 자녀들의 적극적인 교육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아이돌봄비'도 예산에 반영 가능하다.

사업비는 총 7억5천만 원 규모이고 최대 20개 기관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관은 최소 3천만 원에서 최대 5천만 원을 지원받아 7월부터 1년 동안 사업을 수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 배분신청 시스템에서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서울우유, '치즈의 정석 아몬드'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