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신일산업, '멀티 쿠커'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신일산업, '멀티 쿠커' 출시

신일산업이 불 없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멀티 쿠커'를 출시한다.

'멀티 쿠커'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샤브샤브·찜·국수·탕·차·보온 등 6가지 기능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 용량은 1.2리터로 최대 라면 2봉 동시 조리가 가능하며, 부피도 크지 않아 야외 사용도 가능하다.

음식 재료가 직접 닿는 부분은 스테인리스 스틸로 처리해 위생과 내구성을 잡았으며, 찜망도 함께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 과부하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안전 장치를 갖췄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와인 블레스 유'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보고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바자 '와인 블레스 유' 시즌2를 개최한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와인 블레스 유'에서는 캐주얼 푸드, 스낵과 함께 40여 종의 다채로운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해 볼 수 있으며 최대 70% 할인 가격 구입도 가능하다. 저렴한 가격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와인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와인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선물 상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 당일 구매한 와인을 모모카페, 모모바에서 식사와 함께 이용할 경우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서식품, '맥심' 원두커피 신제품 8종 선봬

동서식품이 '맥심' 원두커피 신제품 8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로스팅 강도에 따라 원두의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맥심 시그니처 블렌드' 5종과 단일 원산지의 원두로 구성된 '맥심 싱글 오리진' 3종으로 구성됐다.

'맥심 시그니처 블렌드'는 두 가지 이상의 원두를 섞어 다채로운 풍미와 최적의 균형감을 살렸으며, 로스팅 강도를 5단계로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맥심 싱글 오리진'은 브라질 산토스, 콜롬비아 우일라, 에티오피아 시다모 등 산지별 원두가 가진 특성과 개성을 극대화하는 로스팅 기법을 적용했다.

신제품 8종 모두 해당 원두에서 느낄 수 있는 아로마의 종류와 로스팅 강도, 바디감, 산미를 패키지에 그래프로 표현해 손쉬운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 모집

아워홈이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를 오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판아워홈'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서비스와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SNS를 통해 홍보하는 서포터즈 활동을 수행한다. 2012년 1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해까지 약 900명의 대학생이 활동을 마쳤다.

'판아워홈' 8기에는 아워홈과 식품산업 전반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워홈 공식 블로그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동기와 SNS 활용도를 종합 평가해 50명을 최종 선정하고, 다음달 초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좋은사람들 '바디기어', 2019 꽃봄버킷레이스 후원사로 참여

좋은사람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바디기어가 지난 14일 여의도에서 열린 봄 마라톤 대회 '2019 꽃봄버킷레이스' 후원사로 참여했다.

바디기어는 단순 경품 협찬뿐 아니라 대회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 설치된 부스에는 바디기어의 다양한 스포츠웨어 제품들과 '기어비트S'의 체험존이 마련됐으며, 플라워타투스티커 부착 서비스와 제비뽑기 이벤트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율, 세살쑥 진정 에센스 첫 선

한율이 강화도 어린쑥을 3년 간 자연 숙성하여 진정 효능을 극대화한 '세살쑥 진정 에센스'를 출시한다.

 [사진=한율]
[사진=한율]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강화섬의 해풍과 해무를 견뎌내며 자란 어린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하고 한율만의 진정우린 추출법™으로 세살쑥을 24시간 동안 80~95도의 온도에서 뭉근하게 끓여 진정 성분을 담아낸 제품이다.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세살쑥 추출물이 100% 함유돼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을 받거나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G마켓에서 15일부터 만날 수 있으며 다음달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 한율 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 '광어 다운샷 낚시대회' 열어

11번가가 최근 급증한 낚시 마니아들을 겨냥해 처음으로 바다 한 가운데서 펼쳐지는 '광어 다운샷 낚시대회'를 개최한다. 낮 12시부터 선착순 192명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권을 판매한다.

11번가가 주최하고 출조전문업체팀싸파가 주관하는 이번 낚시대회는 오는 5월 4일 오전 6시부터 하룻동안 충남 보령 무창포항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선박 11대에 나눠 탑승한 뒤 서해 바다로 나가 광어 낚시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자 모두에게 웨스트우드 바람막이와 바낙스 모자, 낚시용품 등 사은품이 증정되며, 여행자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최고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추첨을 통해 시마노 콘퀘스트릴, 파인뷰 블랙박스, 엘파마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나눠준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신일산업, '멀티 쿠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