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나, '저스티스' 출연 확정…손현주·최진혁과 연기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애프터스쿨 출신 연기자 나나가 '저스티스'에 출연한다. 나나는 손현주, 최진혁과 연기호흡을 맞춘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제작 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최진혁 분)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손현주 분)이 여배우 연쇄실종 사건으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 지난 2017년 발표한 장호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이다.

'추적 60분' 등 10여 년간 시사프로그램 교양 작가로 활약하다 드라마에 입문, '학교 2017'을 집필한 정찬미 작가와 '한여름의 꿈' '우리가 만난 기적' 의 조웅 PD가 의기투합했다.

나나는 서울중앙지검 형사 3부 검사 서연아를 연기한다. 검찰총장까지 지낸 아버지를 존경해 검사의 길을 선택했고 대쪽검사였던 아버지의 기질을 물려받아 법을 어기면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주저 없이 구속해 서울중앙지검의 유명한 폭탄으로 통하는 인물. 의문의 미제사건인 여배우 연쇄 살인, 실종 사건을 집요하게 추적하던 중 전 연인이었던 이태경과 검사와 변호사로 다시 만나 치열하게 대립한다.

제작진은 "나나의 출연이 확정되며 '저스티스'의 라인업이 더욱 강력해졌다. 작품마다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나나가 최진혁, 손현주와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줄지, 그리고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7월 방송 예정.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나, '저스티스' 출연 확정…손현주·최진혁과 연기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