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4월 멤버십 '5Good' 혜택 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월 5일 혜택 새로 공개되는 주간 단위 이벤트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5세대 이동통신(5G) 상용화를 앞두고 KT가 멤버십 헤택을 재정비한다.

KT(대표 황창규)는 자사 가입고객에게 더블할인 멤버십과 '오굿(5Good) 혜택'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5일 발표했다.

KT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5Good 혜택' 이벤트는 5Good 데이(day), 위크(week), 모닝(morning) 세 가지로 제공된다. ‘5Good 데이’는 현재 제공 중인 더블할인 혜택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하여 매월 5일에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다음달 5일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Good 위크'는 매월 5일 새롭게 공개되는 주간 단위 이벤트다. 4월은 KT멤버십 고객 8천명을 초대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를 개최한다. 내달 5일부터 KT 멤버십 앱과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5Good 모닝'은 매일 아침 멤버십 대표 식음료 제휴사에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오는 5월 첫 공개 예정이다.

 [출처=KT]
[출처=KT]

KT 더블할인 멤버십은 지난 2016년 선보인 선택형 멤버십으로, KT 고객 누구나 한 달에 한 번 원하는 날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3년 간, 3천만건 이상의 누적 이용건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제휴사 혜택을 선별해 매달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4월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은 G마켓으로, G마켓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T멤버십 VIP 고객에게는 G마켓 최고 등급인 SVIP로 즉시 승급되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변함 없이 ▲배스킨라빈스파인트 40% 할인 ▲버거킹 버거 단품 50% 할인 쿠폰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천원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문화혜택' 더블할인은 올해도 이어진다. 4월에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최대 40% 할인, 전시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KT 멤버십 앱과 웹에서 이용가능하며,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된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고객의 시즌별 이용패턴을 정밀하게 분석해 더욱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4월 멤버십 '5Good' 혜택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