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딜라이브-아프리카TV, 고교생 3대3 농구 생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 6일 트라이아웃으로 시작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고등학생들이 3대3 농구실력을 겨룰 수 있는 대회가 시작된다.

20일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은 아프리카TV와 함께 딜라이브 권역에 거주하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12 트웰브 코리아(Twelve KOREA) 3X3 학생농구리그'를 개최하고, 아프리카TV와 딜라이브 플러스UHD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발표했다.

한국3대3농구연맹이 주관하고 딜라이브와 아프리카TV가 주최하는 이 대회는 다음달 6일~5월 18일까지 고양스타필드에서 열리며 팀당 4명씩, 총 6개팀으로 나눠 대회를 진행한다.

 [출처=딜라이브]
[출처=딜라이브]

딜라이브 권역에 거주하는 고등학생들 중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26일까지 한국3대3농구연맹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연맹은 대회에 뛸 수 있는 최종 24명의 학생을 선발해 오는 29일 발표할 예정이다.

대회는 다음달 6일 트라이아웃을 시작으로 6개팀이 풀리그로 4라운드의 예선리그로 진행된다. 예선리그 성적을 바탕으로 5월 18일 6개팀이 토너먼트 방식의 결선리그를 통해 챔피언을 가린다.

이번 대회는 아프리카TV의 인기 BJ 6명(홍구·킹기훈·거제폭격기·춤추는곰돌·오나·영민)이 각 팀 구단주 겸 선수로 뛰며, 한준혁·김태관·한재규·정흥주·임원준·양승성 등 팀 멘토들과 함께 최종 선발된 24명의 학생들 중 트라이아웃을 통해 팀당 4명씩 선발해 팀을 구성한다.

한편 트라이아웃부터 예선 4라운드, 그리고 결선리그까지 총 6편의 대회방송은 아프리카TV와 딜라이브 플러스UHD OTT박스에 탑재된 아프리카TV앱을 통해 동시에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SBS-아프라키TV(딜라이브 방송채널 177번)채널과 딜라이브 '채널1'에서도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딜라이브-아프리카TV, 고교생 3대3 농구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