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U+, 호텔 입주한 '아이들나라'…'키즌온티비'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 객실 내 배치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유플러스의 '아이들나라'의 다양한 서비스를 호텔에서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과 제휴해 IPTV U+tv의 영유아 맞춤형 플랫폼 '아이들나라'의 증강현실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키즈온티비(kid's on TV)를 출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키즈온티비 패키지는 객실에 설치된 U+tv를 통해 아이가 직접 TV 콘텐츠를 만들며 창의력을 키우는 AR놀이플랫폼 '생생체험학습' 등 아이들나라2.0의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상품을 선택한 고객들에게는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U+TV 화면으로 옮겨 나만의 동화를 만드는 '내가 그린 그림책' 드로잉키트, 아이들나라 캐릭터 동전지갑, 영유아 간식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있는 키즈 아이템이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여유있는 호텔 이용을 위해 조식 서비스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되며, 스위트 객실 예약 시에는 엑스트라 베드도 무료 제공된다. 키즈 텐트, 장난감 세트, 프리미엄 유모차 중 하나를 선택해 호텔에 머무는 기간 동안 이용할 수도 있다.

아이들나라 2.0은 생생체험학습 외에도 듣는 영어에서 말하는 영어로, AI언어학습 '파파고 외국어놀이', 교육 전문 기업 '웅진씽크빅'과 협업한 '웅진북클럽TV' 등이 핵심 서비스로 꼽힌다.

영재들의 학부모, 육아 전문가, 아동 심리 상담사 등의 추천 콘텐츠와 인기 캐릭터 시리즈, 유튜브 채널 등을 제공한다. 부모와 아이에게 최적화 된 사용자환경도 강점이다.

키즈온티비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된다. 호텔 객실예약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이석영 LG유플러스 스마트홈체험마케팅팀장은 "아이들나라 서비스와 호텔의 주요 고객층이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이번 제휴 상품을 기획했다"며, "최근 미세먼지로 실외활동에 제약이 빈번한 상황에서 U+tv를 활용한 실내 AR 엑티비티는 영유아를 둔 부모고객에게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호캉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호텔 입주한 '아이들나라'…'키즌온티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