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템' 주지훈 "'해치'와 경쟁? 끝나는 날 함께 단관 했으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아이템' 주지훈이 드라마 '해치'와 시청률 경쟁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성욱 PD와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김유리, 구동영, 오성훈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영화'신과 함께-인과 연', '공작', '암수살인'까지 연이어 히트시키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주지훈은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주지훈은 "'아이템'은 이야기를 봤을 때 재미있었는데 드라마에서 얼마나 구현할 수 있을지 궁금해서 제작진을 만나 미팅했다. 화려하게 스케일을 이용한 결국은 사람 사는 이야기다. 볼거리도 풍성하지만 드라마가 세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라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사는 세계에서는 그런 이야기들이 없다. 어떻게 구현할지 열심히 고심해서 만들었다. 큰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작품이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주지훈은 같은 날 첫방송을 시작하는 '해치'도 언급했다. 앞서 '해치' 제작발표회에서 주연배우 정일우는 '아이템'과 선의의 경쟁을 하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주지훈은 "방송3사, 케이블 채널이 적 같은 느낌이 있었다. 서로서로 콘텐츠를 응원해주고, 여러 방송사에서 만들어냈을 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이 서로 응원을 해주는 것이 아름다운 것 같다. '해치'를 응원한다. 다같이 잘되면 아름다운 세상이 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또 "'해치'와 '아이템'이 같이 사랑을 받으면, 끝나는 날짜도 같을 테니 모여서 단관(단체관람)을 하는 것이 어떨까"라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템'은 꼴통검사 강곤(주지훈)과 프로파일러 신소영(진세연)이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아이템’을 차지하려는 인간들의 욕망 속에 숨겨진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아이템'은 '나쁜형사' 후속으로 11일 오후 10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템' 주지훈 "'해치'와 경쟁? 끝나는 날 함께 단관 했으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