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 2019 신입 게임프로그래머 특별 채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홈페이지 통해 서류 접수…서버/클라이언트 중복 지원 가능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확보를 위해 '2019 신입 게임프로그래머 특별 채용'을 실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11일까지로,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제출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서류 전형을 진행하고, 이후 필기테스트와 면접을 통해 최종 입사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게임 프로그래머 직무에 한하여 진행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 부문으로 나눠져 있어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게임을 좋아하는 컴퓨터공학 및 전산 관련 전공의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컴투스]
[컴투스]

최종 합격자는 컴투스의 인큐베이팅 시스템인 NGDC(Next Game Design Center) 프로그램에 참여해 현업 종사자들과 긴밀한 멘토링을 진행하고, 다양한 실무 경험을 통해 체계적인 역량 개발의 기회를 갖게 된다.

컴투스는 이번 특별 채용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활약할 우수 인재를 모집하고, 앞으로도 다방면에 걸쳐 적극적인 인재 영입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1 문의 가능하다.

또 컴투스는 내달 7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오픈톡상담방'을 운영하고, 채용 전반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2019 신입 게임프로그래머 특별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