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뺑반' 조정석 "레이싱 장면 90% 이상 직접 운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배우 조정석이 레이싱 장면을 직접 연기했다고 말했다.

24일 서울 동대문메가박스에서 영화 '뺑반'(감독 한준희, 제작 호두앤유픽쳐스, 쇼박스)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한준희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공효진, 조정석, 류준열, 염정아, 전혜진이 참석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작품. 지난 2015년 개봉한 '차이나타운'으로 데뷔해 칸영화제에서 주목받은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조정석은 '뺑반'을 통해 생애 첫 악역 도전에 나선다. 한국 최초 F1 레이서 출신으로 스피드에 미친 사업가 재철 역으로 분한 조정석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통제불능의 인물로 지금껏 보지 못했던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악역을 연기한 조정석은 "시나리오를 받았을때부터 묘사 하나하나가 와닿았다. 말을 더듬는 인물인데, 위험한 놈이라기보다는 이상한 놈이다. 자신의 생존을 위해 자신만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놈이다"라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레이싱 장면에 대해 "90프로 이상 제가 운전했고, 멀리서 봤을 때 '저거 내가 한 건데' 보면서 생각했다. 많이 쓰여서 좋다"라고 답했다.

영화 '뺑반'은 오는 30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뺑반' 조정석 "레이싱 장면 90% 이상 직접 운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