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내의 맛', 출연진 총출동…'황금돼지 잡기 부부 배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 정준호-이하정, 장영란-한창, 이만기-한숙희, 홍현희-제이쓴 부부 등 '아맛 패밀리'가 총출동한 신년특집을 펼친다.

'아맛 패밀리' 완전체가 모두 모여 황금돼지 커플목걸이와 돼지 한 냥'이라는 우승상품을 걸고 벌어지는 화끈한 '아맛 배 신년특집 돈(豚)맛 대결'을 선보인다.

이날 현장에는 추석특집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정준호부터 스튜디오 녹화가 처음인 이만기까지, 모두 한 자리에 모여 시끌시끌 웃음을 터트렸던 상황. 점잖게 있다가도 한 마디 던질 때마다 폭소를 자아내는 터줏대감 정준호-이하정 부부, 넘치는 흥과 에너지를 발산하는 장영란-한창 부부,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펼쳐 온 이만기-한숙희 부부, 주체할 수 없는 끼를 폭발시키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까지 모두 모여 치열한 부부 대결을 펼쳤다.

이들은 우승 상품으로 내걸린 '황금돼지 커플목걸이와 돼지 한 냥을 차지하기 위해 본격 전투 모드로 돌입했다. 몸 풀기로 진행된 댄스타임이 누가 먼저라 할 새도 없이 과열된 열정으로 인해 댄스 전쟁이 됐다. 더욱이 부부들의 '뽀뽀타임'으로 분위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MC들의 소원이었던 무뚝뚝한 이만기와 소녀 같은 한숙희의 '반강제 뽀뽀타임'이 성사됐고, 극과 극 표정을 지어낸 부부의 상반된 반응이 웃음을 안겼다.

제작진은 "오랜만에 '아맛 패밀리'가 모두 모인 스튜디오에는 서로에 대한 안부를 묻는 반가움과 즐거운 케미가 넘쳐났다"며 "출연진들의 입담, 시도 때도 없이 터지는 몸 개그, 서로를 너무도 잘 아는 부부들의 찰떡 호흡까지 모두 담기는 풍성한 신년 특집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내의 맛', 출연진 총출동…'황금돼지 잡기 부부 배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