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돌봄 아동 대상 '시크릿 산타 파티'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기 지역 내 1~3학년 초등생과 성탄 파티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와 회사의 1대1 매칭펀드를 통해 돌봄 아동들과 성탄 파티를 진행했다.

20일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경기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 85명에게 성탄절 선물을 전달하는 '시크릿 산타 파티'를 1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각자의 꿈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해당 아동들로부터 선물 희망목록을 받은 후 이들의 '시크릿 산타'가 되고자 하는 임직원들과 아동들을 맺어줬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과 성금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은 금액에 회사가 1대1 매칭펀드를 더해 마련했다. 대부분의 수혜 아동들은 1~3학년 초등생이다.

이 날 행사에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임직원, NGO 파트너인 (재)한국사회투자 관계자, 지역아동센터 10곳의 관계자와 소속 아동 등이 참석해 연말 분위기 속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르네 코네베아그(René Koneberg) 그룹총괄사장은 "이번 행사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처음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의 1대1 매칭펀드를 더해 준비한 행사"라면서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자발적 봉사활동을 격려하고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이 계속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돌봄 아동 대상 '시크릿 산타 파티'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