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서유기6', 역대급 기상미션 소동…자체최고 6.3%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좀비게임부터 신세대 줄임말 퀴즈까지, 폭풍 웃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서유기6'이 역대급 기상미션 소동 속 자체최고시청률을 달성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6'의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이 평균 6.3%, 최고 7.3%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편에서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타깃시청률(남녀2049세) 역시 평균 6.2%, 최고 7%를 기록하며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전국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주 방송된 '어메이징 레이스'의 경품이 드디어 공개됐다. '금손' 은지원이 뽑은 상품은 바로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 100분의 1의 확률로 이를 뽑은 은지원에 제작진은 경악했고, 뽑기권을 걸고 진행된 고깔게임에서 이수근은 단번에 크루즈 여행권을 뽑아 소름을 유발했다. 하지만 이수근과 은지원은 많은 스케줄로 인해 상품을 받기 싫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삼겹살을 건 이들의 좀비게임이 펼쳐졌다. 3:3으로 펼쳐진 좀비게임에서 걸리지 않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이기는 게임. 안재현은 치고 빠지는 색다른 방법으로 상대편을 농락했고, 은지원은 물린 상태에서 1분 30초를 버티는 열정을 보였지만 결국 안재현, 이수근, 송민호가 승리했다.

이후 기상게임은 그간 펼쳐진 지키기 게임의 끝판왕이었다. 삿포로의 특산물을 지니고 버텨야 하는 상황. 대게, 멜론, 연어알 등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당황했고, 폭주하는 멤버들 탓에 잠들기도 전에 하나씩 잃어 웃음을 자아냈다. 피오만 유일하게 자신의 감자를 지켜 아침 식사를 했다. 이어 라멘을 결고 '신세대 줄임말 퀴즈'가 진행됐고 강호동, 은지원, 피오가 승리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서유기6', 역대급 기상미션 소동…자체최고 6.3%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