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크리에이터 밴쯔 "내년 결혼해요"…예비신부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릴 것"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크리에이터 밴쯔가 결혼한다.

밴쯔는 지난 10일 SNS에 "내년에 장가갑니다"라고 밝혔다.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다.

그는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 짓지는 않았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지금까지 상견례만 만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열애 중이라고 밝혔던 밴쯔는 그동안 예비신부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이유도 전했다. 그는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면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그렇게 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밴쯔는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신부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들어 공개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밴쯔는 '먹방'을 콘텐츠로 하는 우리나라 대표 크리에이터 중 한 명이다.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 중이다.

이하 밴쯔 SNS 전문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 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 않았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해요!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 나먼저 간드아ㅏㅏ!!!!!! 님들 저 내년에 장가가요!!!!! 나 먼저 간다 친구들아, 동생들아!!! 형, 누나들 저 먼저가요. 편입준비할때부터 봐주셨던 그 철없던, 방안에서 부모님 몰래 방송하던 놈이 장가를 간데요!!!!!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어요!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 할게요!ㅎ 지금까지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에요. 상견례...소갈비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스드메...? 하... 아무튼 아무것도 하지 않은 상황이라 저희에게는 해야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 거에요 ㅜㅜ 먼저 가신 형, 누나, 친구, 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게요. 조언부탁드려요!!!ㅎㅎㅎ 어후 후련하다!!!!!!!!ㅋㅋㅋ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리에이터 밴쯔 "내년 결혼해요"…예비신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