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타벅스, 개인 컵 이용 혜택 강화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에코 보너스 스타' 통해 개인 컵 이용 시 300원 할인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더 많은 고객들이 개인 컵 사용에 동참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한다.

6일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이달 7일부터 개인 컵을 이용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위한 '에코 보너스 스타'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에코 보너스 스타'란 개인 컵을 사용해 제조 음료를 구매할 경우 에코별 1개를 증정하는 새로운 개인 컵 리워드 혜택으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존에는 개인 컵으로 제조 음료를 주문할 경우 300원의 금액 할인 혜택만 가능했다. 이번 '에코 보너스 스타' 제도를 시행함으로써 개인 컵을 이용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300원 할인 혹은 에코별 1개 적립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드 회원이라면 12개의 별이 모일 경우 톨 사이즈의 제조음료(3천800원~6천300원)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스타벅스에서 개인 컵을 이용하며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고객은 매년 늘어나고 있다. 이미 지난 9월에 올해 개인 컵 누적 할인 횟수가 작년 1년간의 개인 컵 할인 횟수인 380만 건을 넘어서며 10월까지 누적 570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스타벅스가 개인 컵 할인 집계를 시작한 2007년부터 2018년 10월까지 누적 할인 금액은 76억 원에 달한다. 누적 할인 횟수는 올 연말까지 2천700만 건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백지웅 스타벅스 마케팅&디지털 총괄부장은 "점차 증가하고 있는 개인 컵 이용 고객에게 보다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에코 보너스 스타' 제도를 기획하게 됐다"며 "'에코 보너스 스타'를 계기로 환경사랑에 동참하는 고객들이 지금보다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벅스, 개인 컵 이용 혜택 강화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