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문세, 베일 벗은 타이틀곡…헤이즈와 감성 콜라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코·선우정아·잔나비 등 막강 라인업…정규16집 22일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이문세와 헤이즈가 감성 콜라보로 만났다.

이문세는 1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정규 16집 앨범 '비트윈 어스(Between Us)'의 타이틀곡 제목이 '희미해서'라고 알렸다.

또 타이틀곡 '희미해서'의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이 헤이즈임을 공개했다. 헤이즈는 '희미해서'의 작곡 및 작사를 비롯해, 피처링에도 참여해 오직 이문세만을 위한 곡을 완성했다.

'희미해서'는 놓아버리지 못해 선명하게 아팠던 기억과 감정들이 시간이 지나 희미해져 아름다운 기억이 되었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가슴 한 켠에 아련하게 자리한 감정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는 곡이 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가요사에 한 획을 그은 클래식한 감성의 대가 이문세와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으로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헤이즈가 만나 세기의 감성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오후 6시에는 '희미해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한다. 천사 날개를 단 남자가 연인과의 행복했던 시간을 회상하는 듯한 내용으로, 전체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우리 사이'와 마찬가지로 아이유, 윤아, 볼빨간사춘기 등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이래경 감독에 메가폰을 잡아 감성적인 곡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영상을 완성했다.

이문세의 정규 16집 'Between Us'은 모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열린 자세로 대하겠다는 이문세의 마음이자, 새로운 세대를 낯설지만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는 열린 기성세대의 모습을 상징하는 앨범이다. 앨범에는 총 10곡이 수록된다.

이문세는 이번 앨범에서 헤이즈, 개코, 선우정아, 잔나비, 김윤희 및 아직 공개되지 않은 후배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펼쳤다.

한편, 이문세는 지난 16일, 개코와의 콜라보레이션곡 '프리 마이 마인드(Free My Mind)'를 선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문세, 베일 벗은 타이틀곡…헤이즈와 감성 콜라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