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일은행, 리버풀 팬 위한 '안필드행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11월 신용카드 누적 200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 통해 기회 제공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C제일은행은 지난 9월 개최된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LFC(리버풀FC) 월드'의 후속 고객 행사로 '안필드행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두 달간 SC제일은행 신용카드 누적 사용금액이 200만 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SC제일은행 개인 BC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SC제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는 리버풀FC 여행용 어댑터를, 1명에게는 리버풀FC 경기 관람 패키지(2인용)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에는 영국 왕복 항공권 2장, 호텔 숙박권, 리버풀FC 홈경기 티켓 2장이 포함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중순 이후 발표될 예정이다. 경기 관람 당첨자는 내년 1~3월 중에 열리는 리버풀FC 홈경기 가운데 한 경기를 영국 리버풀 현지 안필드구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허재영 SC제일은행 마케팅부 이사는 "리버풀FC를 향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9월 LFC 월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렀다"며 "이번 이벤트는 안필드행 티켓을 잡는 행운에 도전하고 SC제일은행 신용카드의 다양한 혜택도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FC월드'는 영국 축구 프리미어리그의 리버풀FC가 홍콩, 상하이, 두바이, 말레이시아, 인도,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이 진출한 세계 주요 지역을 순회하면서 팬들과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마련하는 행사이다. 한국에서는 지난달 사상 처음으로 서울 송파구 잠실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열렸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응모방법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일은행, 리버풀 팬 위한 '안필드행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