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플레이어' 크리스탈 "액션 연기 로망, 소원성취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액션 연기, 웬만한 건 직접"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그룹 에프엑스 멤버이자 배우 정수정(크리스탈)이 액션 연기에 열정을 드러냈다.

20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에서 OCN 새 오리지널 '플레이어'(극본 신재형, 연출 고재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고재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이 참석했다.

드라마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머니 스틸 액션 작품.

정수정은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 역을 맡았다. 차아령은 어릴 적 보육원에서 도망 나와 가족도 친구도 없이 닫힌 마음으로 산 인물. 운전에 특출난 재능을 지닌 차아령은 밑바닥 인생에 염증을 느낄 때 플레이어들을 만난다.

정수정은 "어렸을 적부터 액션 연기를 꿈꿔 왔다. 기회가 되면 언제든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플레이어'를 만나 소원성취를 한 것 같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래서 더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정수정은 오"토바이 신 같은 경우 위험한 장면은 대역이 해주고 웬만한 건 제가 한다. 운전을 좋아해 위험하지 않을 땐 제가 직접 다 하고 있다"라고 열정을 거듭 드러냈다.

한편 '플레이어'는 '블랙' '신드롬' 등을 담당한 고재현 감독이 연출, 지난 2011년 한국추리문학상 장편 소설 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신재형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오는 29일 첫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플레이어' 크리스탈 "액션 연기 로망, 소원성취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