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I-리포트] 휠라코리아, 밸류에이션 매력 커 –대신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반기 호실적 전망

[아이뉴스24 장효원 기자] 대신증권은 18일 휠라코리아에 대해 밸류에이션 매력이 여전히 매우 크다며 목표주가 5만원을 유지했다.

유정현 대신증권 애널리스트는 "전날 100% 자회사 매그너스 홀딩스 1천억원 유상증자 결정을 공시했는데 이는 Acushnet의 부채 상환을 위한 것"이라며 "이는 동사가 연초부터 공개적으로 언급해왔던 부채 상환이 계획대로 잘 이행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설명했다.

이어 "동사는 올해 1분기 실적 발표에서 휠라 연결 금융부채 약 6천억원 중 30% 상당을 2019년 말까지 상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며 "이번 매그너스 홀딩스 증자를 통해 1차적으로 Acushnet의 금융 부채 1천억원 상환 후, 글로벌 라이센스를 통해 수취하는 로열티(매년 400억~500억원)와 중국 JV로부터 수취하는 디자인 서비스 수수료, 그리고 휠라코리아 본사 사옥 매각 대금 등을 이용하여 순차적으로 상환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동사의 각 사업부는 매우 양호한 실적을 기록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며 "동사 주가의 추가적인 상승을 위해서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사업장에서 실적이 고르게 개선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하반기에는 특히 USA 법인의 실적 개선이 눈에 띌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 "현재 주가는 2019년 기준 주가수익비율(P/E) 12배 수준에 불과. 3분기 실적 개선 모멘텀을 앞둔 매수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덧붙였다.

장효원기자 specialjh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리포트] 휠라코리아, 밸류에이션 매력 커 –대신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