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함영주 하나은행장, 대학생 홍보대사와 'CEO와의 대화'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진로 탐색 및 역량 함양에 다양한 조언···그룹 발전 위한 토론 가져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이 제11기 스마트 홍보대사들과 함께 'CEO와의 대화' 시간을 갖고 '아이디어 리그'를 실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하나금융그룹의 제11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지난 6월 발대식을 갖고 활동을 시작했다. 금융권 유일의 그룹차원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SNS를 통한 그룹 브랜드 홍보 ▲관계사 탐방 및 CEO와의 대화 ▲아이디어 리그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 중이다.

함 행장은 스마트 홍보대사와의 대화 시간을 통해 진로 탐색 및 그에 필요한 역량 등을 조언하며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디어 리그에서는 ▲광고 브랜드 전략을 통한 그룹 이미지 제고 ▲YOUTH, 1인 가구 등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 전략 ▲글로벌 진출 전략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수익창출 모델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제시됐다. 함 행장과 본점 부서장들은 이를 경청하고 조언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 행장은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이라는 변화 속에서 그룹을 대표하는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인 스마트 홍보대사들의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그룹의 방향 설정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하나금융그룹의 스마트 홍보대사는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1기를 맞았다.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원자를 모집해 활동기간 중 그룹 홍보 및 사회공헌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함영주 하나은행장, 대학생 홍보대사와 'CEO와의 대화'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