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드라마에 진출한 ‘콜러노비타 공기청정기’… tvN '아는 와이프' 등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무실·공공장소 등서 필수가전으로 떠오르는 공기청정기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의 신제품 공기청정기가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에 등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수목극 1위를 달리고 있는 tvN ‘아는 와이프’는 3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한지민과 ‘믿고 보는 배우’ 지성의 환상 케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결혼 5년차 직장인 부부 차주혁(지성 분)과 서우진(한지민 분)이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180도 뒤바뀐 현재를 살게 되며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극 중 은행원 차주혁(지성)이 근무하는 KCU은행의 지점장실, 창구 등 은행지점 곳곳에 콜러노비타의 공기청정기가 배치된 모습이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공간과 장소에 녹아든 제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 등장한 ‘노비타 공기청정기(AP-KT30D)’는 43.2㎡ 대형 면적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사무실 내에서도 공기질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와이드 에어 부스터 장착으로 넓은 면적의 공기정화 능력을 갖춘 노비타 공기청정기는 3단계 마이크로 필터를 탑재해 보다 강력한 청정기능을 구현했다. 필터의 위, 아래 양방향으로 공기를 흡입하면 1단계 필터에서 공기 중 큰 먼지와 머리카락 등을 제거하고, 2단계 필터가 PM2.5의 초미세먼지를 걸러낸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유해가스 및 냄새까지 관리해 신선한 공기를 빠르게 공급한다.

이와 함께 필터 잠금장치 ‘필터락’ 기능으로 필터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소음을 줄였고, 바닥과 필터 사이에 공간을 확보해 바닥의 먼지와 공기까지도 깨끗하게 정화시켜 준다. 또한 3단계로 실내 공기 오염도를 나타내 한층 편리한 실내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등으로 실내외 공기질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 및 공공장소에서도 공기청정기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편리한 기능과 구조를 갖춰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노비타 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를 잡고 쾌적한 실내 공기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보상판매는 브랜드와 관계없이 사용하고 있는 공기청정기와 비데가 있다면 누구나 노비타 공기청정기 및 비데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라마에 진출한 ‘콜러노비타 공기청정기’… tvN '아는 와이프'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