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주항공, 무안~타이베이 신규 취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취항 기념 편도 총액운임 기준 5만2천700원부터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제주항공이 27일 대만 타이베이 노선에 추가로 신규 취항했다. 4월과 5월 일본 오사카, 베트남 다낭, 태국 방콕에 이어 불과 3개월 만에 4개의 국제선 정기노선을 운항한다. 이로써 제주항공은 6개의 국내선을 비롯 39개 도시, 54개의 정기노선을 보유하게 됐다.

주5회(월·수·목·금·일) 운항하는 무안~타이베이 노선은 무안국제공항에서 오후 1시30분(이하 현지시각) 출발해 오후 2시55분 타이베이공항에 도착하고, 귀국편은 오후 3시55분 타이베이를 출발해 오후 7시 무안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항공은 무안~타이베이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탑승일 기준 27일부터 9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만노선 편도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소비자가 실제 지불하는 운임)을 7만8천900원부터 특가 판매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일본 베트남 태국에 이어 3개월 새 대만 노선까지 총 4개 노선의 새로운 하늘길을 열어 무안공항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호남지역 주민의 여행 편의를 크게 높였다"면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주요노선에 대한 지방발 신규취항과 운항횟수를 더 늘려 지방공항 활성화라는 국적항공사의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무안~타이베이 신규 취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