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희' 지소연, 기성용 김승규 언급하며 "다 말 안하면 삐질 것 같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도철환 기자]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축구선수 지소연이 기성용 김승규 이청용 등 다른 축구선수들과의 친분을 전했다.

오늘(18일) 방송된 '정희'에는 축구선수 지소연이 게스트로 나와 입담을 뽐냈다.

[출처=MBC 보이는 라디오]

지소연은 현재 영국의 프리미어 리그 첼시 FC 레이디스에서 뛰고 있어 이날 '정희'에서 영국 생활에 대해 "영국의 음식이 맛없다고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 그렇지 않다. 전 세계 음식이 다 모여있고 맛집들도 많다"며 이야기를 했다.

"영국 음식은 딱히 종류가 많지는 않다"면서 "보양식은 한국에서 한약 같은 걸 챙겨 간다. 영국에도 한식집이 있지만 비싸다"고 덧붙였다.

또한, 지소연은 다른 축구선수들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지소연은 기성용과 김승규를 언급하며 "두루두루 다 친하다.", "친한 사람들이 몇 명 있다. 다 말 안 하면 삐질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지소연은 MBC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것에 대해 "처음에 섭외를 받았을 때는 안 나갈 생각이었다. 그런데 어머니께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여서 나갔다. 그런데 그 후로 계속 후회가 됐다. 축구도 아니고 노래를 한다는 것에 걱정을 많이 해서 엄청 떨었던 기억이 난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도철환기자 dod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희' 지소연, 기성용 김승규 언급하며 "다 말 안하면 삐질 것 같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