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톡투유2' 유리 "깊고 진한 향기 있는 프로, 출연 영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재찬 교수 "다양한 세대의 패널들, 공감층 넓힐 것"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소녀시대 유리가 '톡투유2'의 패널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소감을 알렸다.

18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2, 연출 이민수)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진행자 김제동과 함께 소녀시대 유리,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저자 정재찬 교수,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 제이레빗이 참석했다.

'톡투유'는 청중들이 진솔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하는 토크콘서트 프로그램. 지난 2015년 방송을 시작한 시즌1에는 6만2천여 명의 청중이 참여했다. 시즌2는 '행복한가요 그대'라는 새로운 부제에 맞게 '당신의 이야기가 행복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청중을 만나고 있다.

이번 시즌 새 패널로 출연 중인 유리는 "김제동과 '톡투유'만이 가지고 있는 깊고 진한 향기를 같은 공간에서 나눌 수 있게 돼 영광스럽다"며 "남은 녹화도 기대된다. 어떻게 소통할 수 있을지 그 공간에 숨쉬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다. 앞으로 방송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재찬 교수는 "출연진 중 유일한 민간인 일반인으로서 구성을 볼때 기분 좋다. 유리가 20대, 커피소년과 제이레빗이 30대, 김제동 40대, 제가 50대다"라며 "우리 안에서 사회 안의 소통을 대표하지 않나 싶다"고 알렸다.

이어 "우리가 그걸 더 넓혀서 10대 80대까지 서로 위로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톡투유2'는 지난 5월2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영 중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톡투유2' 유리 "깊고 진한 향기 있는 프로, 출연 영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