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비서' 박서준 "'하이킥' 군대서 봤다, 박민영 좋은 인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민영 "박서준 괜히 로코 장인 아냐, 도움 많이 받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과 박민영이 로맨스 호흡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 연출 박준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준화 PD와 배우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박서준과 박민영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처음으로 로맨스 호흡을 맞추게 됐다.

캐스팅이 궁금했다는 박서준은 "군대에 있을 때 '하이킥'을 열심히 봤었다. '하이킥'은 제가 대학교 1학년 때였는데, 내무반 선임이 재방송을 계속 봤다. 저도 거의 모든 에피소드를 보게 됐다"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박민영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고 있었다. 비슷한 나이대에서 작품을 한 번 같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촬영하면서 감독님도 케미가 좋다고 해서 자신감 갖고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민영은 "'하이킥'이라서 어땠을지 궁금하다"고 웃으며 "저도 작품을 하면서 또래 배우들을 많이 본다. 박서준의 '쌈마이웨이' 등의 작품을 재미있게 봤다. 한 번 호흡 맞춰보고 싶었다. 좋은 기회가 되서 같이 작품을 하게 됐다. 배려심도 넘치고 자신의 역할도 잘 하고 천부적인 연기 실력을 가진 배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로코장인이라는 말이 괜히 붙은게 아니겠다.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 제 캐릭터는 덜 웃겨도 되는데 더 웃게 하는 자극제가 된다"고 덧붙였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 재벌 2세'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나의 아저씨' 후속으로 오는 6월6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비서' 박서준 "'하이킥' 군대서 봤다, 박민영 좋은 인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