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첫 예능 도전, 사막에 호기심 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막이라는 말에 너무 기뻤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지진희가 첫 고정 예능프로그램으로 '거기가 어딘데??'를 선택한 이유를 밝히며 소감을 전했다.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호텔에서 '거기가 어딘데??'(연출 유호진, 작가 정선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유호진PD를 비롯해 출연자 지진희, 차태현, 배정남, 조세호가 참석했다.

지진희는 "첫 예능 고정에 도전했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 제안이 많았지만 쉽게 하지 못했다"라며 "하지만 이 프로그램에는 호기심이 컸다. 다행히 멤버들이 너무 좋아서 즐거운 탐험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탐험 장소가 '사막'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기뻤다. 평생 살면서 절대 가볼 수 없는 곳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과연 나는 누구인가' '나는 왜 이 세상에 태어나 살고 있나'라는 고민을 지금껏 하고 있지만 답을 찾지 못했다. 그곳에 가면 답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뻤다"라며 "역시나 즐거운 여행이었다"고 웃었다.

'거기가 어딘데??'는 초보 탐험대원들이 막막한 환경 속에서 폭표점까지 도달하는 극한의 여정을 100% 리얼로 담아낸,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프로그램. 탐험대 4인방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이 지난 달 오만 아라비아 사막으로 첫번째 탐험을 다녀와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한편 '거기가 어딘데??'는 오는 6월1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첫 예능 도전, 사막에 호기심 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