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나킴X전민주 다시 무대로'…칸, 23일 데뷔 싱글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블랙아이드필승 작업 'I’m Your Girl?'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디아크 출신 유나킴과 전민주로 구성된 여성 듀오 칸(KHAN)의 데뷔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칸(유나킴, 전민주)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 ?'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한 칸의 데뷔곡 'I’m Your Girl?'은 감각적인 힙합 비트와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팝 감성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R&B 곡이다. 애매한 제스처를 취하는 상대방을 향해 오르락내리락 하는 복잡한 속마음을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컬러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그려냈다.

싫으면서도 좋고, 확신에 차면서도 헷갈리는 보편적인 현실 연애의 과정을 파워풀한 듯 섬세하게, 트렌디하면서도 익숙한 여러 가지 상반되는 요소들로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특징이다.

유나킴과 전민주는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충분히 검증된 실력을 선보인 만큼 두 사람의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칸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데뷔 싱글 'I’m Your Girl ?'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나킴X전민주 다시 무대로'…칸, 23일 데뷔 싱글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