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나카드, 드림메이커와 문화프로젝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첫 타자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하나카드는 공연기획사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100억원 규모의 공동 투자금을 조성해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더 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더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하나카드는 수요는 있지만 비용 부담이 커 추진하기 어려웠던 초대형 해외 아티스트 내한공연, 기획공연, 필름 콘서트 등의 공연 콘텐츠를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첫번째 공연으로 오는 9월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는 드림메이커가 개발한 국내 최대의 테마형 EDM 페스티벌이다.

올해에는 EDM은 물론, K-POP, 힙합 등 다양한 장르 댄스뮤직을 아우를 예정이다. 1차 라인업으로는 대표곡 '페이디드'(Faded)로 유튜브 조회수 약 16억뷰를 기록한 앨런 워커(Alan Walker)를 비롯해 DJ 스네이크(DJ Snake), 돈 디아블로(Don Diablo), 차미X말라 라이브 셋, 나잇매어X슬랜더컬래버레이션 공연 등이 열린다.

하나카드 고객은 더 드림 프로젝트의 모든 공연을 '하나 더(THE) 서비스'를 통해 공연예매 전용사이트인 '하나컬처'에서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는 1998년 설립된 SM엔터테인먼트의 계열사로 국내외의 다양한 공연을 기획 및 제작하고 있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드림메이커와 문화프로젝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