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바다, 새 앨범 '핑크 오션' 발표…에코브릿지 프로듀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타이틀곡 '지금 뭐해' 비롯해 스펙트럼 확장한 3곡 수록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자신만의 색을 담은 앨범으로 음악 팬들과 만난다.

이바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핑크 오션(Pink Ocean)'을 발매한다. '그녀의 밤', '드럭(drug)' 등을 통해 짙은 색깔을 드러내온 그는 이번 앨범에 '색'을 주제로 보다 넓은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이바다의 신보 '핑크 오션'은 소녀같이 여리지만 당당하고, 수줍지만 때론 발칙한 여성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들로 이뤄져 있다. 새 소속사 대표이자 프로듀서 에코브릿지가 직접 프로듀싱해 자유로운 이바다의 영혼에 완성도를 더했다.

'정신혼미', '지금 뭐해', '러브(LOVE)' 총 3개의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전체적으로는 같은 톤을 유지하면서도 곡마다 각각의 개성과 매력을 느낄 수 있다.

1번 트랙 '정신혼미'는 에코브릿지와의 협업 곡으로, 생각만으로도 정신이 혼미해지고 손이 스치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주체할 수 없게 만드는 사람을 '꽃', '별', '우주'로 표현하며 짝사랑하는 마음을 노래했다.

타이틀곡 '지금 뭐해'는 퓨쳐베이스의 요소가 가미된 R&B 스타일의 곡으로 '나 너에게 반했어', '네가 좋아'라는 마음을 간접적이면서도 직접적인 표현으로 노래하는 곡이다. 적재적소에서 들리는 기타 연주가 매력적이다.

'러브'는 이전 이바다 음악의 표현방식에 가장 가까운 곡으로 pH-1의 피쳐링까지 더해져 기존 팬들의 기대감을 만족감으로 바꿀 스타일리시한 R&B 곡이다.

이바다는 "내가 가진 다양한 모습들 중 사랑에 빠졌을 때의 이야기들을 솔직하고 편하게 그리고 새롭게 표현해보고 싶었다"고 이번 앨범 작업 소감을 전했다.

이바다는 첫 번째 앨범 '핑크 오션'을 시작으로 올 가을까지 '블랙 오션(Black Ocean)', '블루 오션(Blue Ocean)'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발랄하고 귀여운 소녀의 감성부터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 더 나아가서는 깊고 쓸쓸한 매력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바다, 새 앨범 '핑크 오션' 발표…에코브릿지 프로듀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