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전참시' 송은이, 26년 만에 일상 공개 "밤에는 CEO"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니저 "제가 모르는 스케줄 너무 많아" 제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송은이가 데뷔 26년 만에 처음으로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9회에는 매니저의 제보로 송은이의 일상이 26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된다.

송은이의 매니저는 인터뷰에서 "제가 모르는 스케줄이 너무 많고 누나가 너무 바쁘세요"라고 제보 내용을 밝혔다. 송은이는 방송 뿐 아니라 회사의 CEO로서의 개인적인 스케줄도 아주 많다고.

이날 송은이는 차에 올라타자 마자 각종 서류를 확인하고 끊임없이 전화통화를 하는 등 매니저가 말할 타이밍을 잡지 못할 정도로 한순간도 쉬지 않고 바삐 일했다.

송은이가 향한 곳은 자신이 직접 기획한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화보 촬영장. 멋지게 카리스마를 뿜어내던 그는 촬영이 끝나기가 무섭게 짙은 화장을 지우지도 못하고 회사로 이동해 홀로 야근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같이 바쁜 송은이의 일상을 제보한 매니저는 첫 등장부터 군기 바짝 든 빈틈없는 일처리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꼼꼼히 송은이를 모니터링하는 등 마치 '매니저의 정석'과 같은 완벽한 모습은 참견인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참시' 송은이, 26년 만에 일상 공개 "밤에는 CEO"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