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칠순잔치 준비"…'이상한나라의며느리', 3일 파일럿 막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며느리들의 '이상한 나라' 결말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가 파일럿 마지막 방송을 선보인다.

뜨거운 화제 속 정규편성을 확정 지은 MBC 교양 파일럿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가 3일 3부작 마지막 편을 방송한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그 동안 며느리들이 겪어왔던 상황을 리얼하게 보여줌과 동시에 누구도 '왜?' 라고 생각하지 않았던 것들에 대해 의문점을 제기함으로써 며느리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었다. 파일럿 마지막 방송, 3회는 어떤 '이상한 나라'로 마무리 될까.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4년 차 워킹 맘 며느리 김단빈의 세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일주일 내내 시부모님과 식당 일을 하면서 개인적으로 진행 하는 업무까지 있는 단빈에게 주어진 휴일. 하지만 즐거워야 하는 나들이에서도 여전히 가족 간의 갈등 상황이 벌어지고 만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안타깝다" "쉬는 것도 힘드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충전' 아닌 '방전' 여행을 예고했다.

이어 결혼 5년 차, 개그맨 김재욱의 아내인 만삭 며느리 박세미의 이야기가 담긴다. 모처럼 여유로운 평일 오후에 부부에게 걸려온 한 통의 전화로 생긴 남편 김재욱과 아내 박세미의 동상이몽 상황부터 뜻밖의 시벤저스와의 만남까지,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며느리 세미의 모습이 방송된다.

마지막으로 결혼 3개월 차, 초보 며느리 민지영이 결혼 후 첫 시아버지의 생신을 맞아 칠순 상차림에 나선다. 아직 모든 게 어렵고 서툰 새댁 지영은 급기야 친정어머니에게 S.O.S 요청을 보낸다. 이를 보던 여성 패널들은 한마음 한 뜻으로 공감의 목소리를 냈다는 후문이다. 베테랑 살림꾼 친정어머니를 필두로 새댁 지영과 부쉐프 형균까지, 온 가족이 발 벗고 나선 칠순 잔치 준비와 그 날 오후 시아버지가 꺼낸 간절한 소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MBC 파일럿 방송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의 MC 군단 이현우와 권오중, 이지혜, 김지윤 소장은 3회를 맞아 더욱 안정된 토크와 날카로운 의문 제기에 나선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3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최근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으며, 편성 시기는 조율 중에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칠순잔치 준비"…'이상한나라의며느리', 3일 파일럿 막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