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홈초이스, NBCU·픽사 등과 5월 가정의 달 경품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슈퍼배드, 겨울왕국 보면 어린이날 선물 증정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홈초이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NBCU, 픽사 등 글로벌 콘텐츠사와 함께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NBC 유니버설(이하 NBCU)의 작품을 구매한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의 ‘미니언즈 더블주니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디지털케이블TV에서 볼 수 있는 NBCU 작품으로는 '슈퍼배드 시리즈', '쥬라기월드', '미니언즈', '퍼시픽림:업라이징', '레이디버드'  등이 있다.

픽사 브랜드관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31일까지 '겨울왕국 스페셜 패키지', '코코', '알라딘', '주토피아' 등 픽사 영화 VOD를 구매한 고객이 프로모션 대상이다. 홈초이스는 픽사 영화 시청자 중 50명을 추첨해 ‘2018 디즈니 인 콘서트’ 티켓 1인 2매를 제공한다.

할인 및 쿠폰 행사도 마련했다. 디지털케이블TV 고객은 '헬로카봇' 등 애니메이션 시리즈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이노트럭스', '드래곤길들이기' 등 드림웍스 시리즈 패키지 구매자에게 베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기프티콘을, '롤러코스터보이 노리'와 '지오메카 스페셜' 구매자에게 각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퍼즐’과 ‘지오메카 완구’를 추첨 증정한다.

케이블TV VOD 독점 콘텐츠인 '바비무비'를 5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으며, 홈초이스의 디지털 배급작인 '정글번치: 최강 악당의 등장', '아기곰 보보 구출 대작전' 구매자 전원에게 VOD 쿠폰을 증정한다.

애니 및 키즈 월정액 신규 가입자 대상의 경품 프로모션 또한 준비돼 있다. 31일까지 ‘키즈무제한’ 월정액을 가입한 모든 고객은 편의점 CU 2천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투니버스’와 ‘JBOX(애니원TV)' 월정액 신규 가입자에겐 추첨을 통해 헬로카봇 완구 등을 증정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디지털케이블TV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어린이 고객이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VOD를 즐기며 행복한 휴일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초이스, NBCU·픽사 등과 5월 가정의 달 경품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