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홈초이스, 5월 '청년경찰·7호실' 등 VOD 14편 무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채비, 굿다이노 등도 제공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홈초이스가 5월 주문형비디오(VOD) 14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홈초이스는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영화 '청년경찰' 등 14편의 VOD를 ‘5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무료관에는 550만 관객을 동원한 '청년경찰'이 포함됐다. 의욕충만한 경찰대생 기준과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이 우연히 목격한 납치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이다.

실험적인 블랙코미디로 많은 관심을 받은 '7호실'도 무료로 서비스된다. 생존이 걸린 비밀을 감추게 된 DVD방 사장과 아르바이트생의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5월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및 가족 영화도 무료로 서비스한다. 먼저 지난해 11월 개봉해 포털 평점 8.82를 기록한 '채비'가 서비스된다. 이 영화는 발달장애 아들을 키우는 엄마가 뇌종양 판정을 받은 후, 남겨질 발달장애 아들의 홀로서기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휴먼 드라마다.디즈니 픽사의 20주년 기념작품이자 16번째 영화인 '굿 다이노'도 볼 수 있다.

이 밖에 슬럼독 밀리어네어, 뷰티인사이드, 해무, 쌍화점, 열한번째 엄마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초이스, 5월 '청년경찰·7호실' 등 VOD 14편 무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