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와일드 아이즈’ 아이즈, 4인4색 화수분 매력 과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첫방서 깜짝 스포부터 生리얼 숙소 라이프까지 대공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컴백을 앞둔 밴드 아이즈가 신곡 깜짝 스포는 물론, 숙소에서의 리얼한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23일 오후 첫방송된 MBC뮤직 ‘아이즈 컴백 프로젝트-와일드 아이즈(WILD IZ)’(이하 ‘와일드 아이즈’)에서는 케미 충전을 위해 전북 고창으로 MT를 떠나는 아이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이즈에서 기타와 리더를 맡은 현준, 드럼 담당 우수, 보컬 지후, 베이스 담당이자 막내 준영은 이른 아침 연습실에 모여 새 앨범 연습에 몰두했다.

아이즈는 실력파 밴드답게 탄탄한 연주 실력을 자랑했으며, 흥 가득한 분위기 속 신곡 ‘엔젤(ANGEL)’ 깜짝 스포를 공개했다. 또한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콘셉트에 맞는 퍼포먼스 연습에도 심혈을 기울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즈의 숙소 생활도 리얼하게 공개됐다. 아이즈는 숙소에서도 음악과 함께였다. 준영은 베이스 연습을, 우수는 책을 읽으면서도 박자 연습을 계속했다. 특히 숙소를 가득 채운 현준의 감성 가득한 ‘위잉위잉’ 기타 연주와 보컬에 멤버들도 푹 빠져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다음날 새벽 아이즈 멤버들을 모두 깨운 후 30분 안에 2박 3일동안 필요한 짐을 챙기라는 돌발 미션을 줬고, 아이즈는 갑작스러운 미션에 당황하면서도 각기 다양한 스타일로 짐을 챙겨 웃음을 자아냈다.

의문의 MT 장소로 무작정 출발한 아이즈는 “예쁘고 먼 곳이었으면 좋겠다”며 오랜만의 여행에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눈 쌓인 전북 고창의 한 시골집에 도착, 갯벌과 농장 등에서 겪게 될 멤버들의 좌충우돌 라이프가 예고돼 앞으로의 에피소드에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아이즈 컴백 프로젝트-와일드 아이즈(WILD IZ)'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MBC뮤직,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20분에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며, 아이즈는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NGEL’을 공개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일드 아이즈’ 아이즈, 4인4색 화수분 매력 과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