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세계百, PB 제품 '엘라코닉' 판로 다각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세계 TV쇼핑서 라운지 웨어 세트 단독 판매…TV쇼핑 첫 판매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프리미엄 PB 제품인 '엘라코닉' 라운지 웨어를 이달 25일 신세계 TV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가 PB 상품을 TV쇼핑에서 선보이는 것은 처음으로, 이는 백화점을 벗어나 PB 제품의 판로를 다각화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엘라코닉의 럭셔리 라운지 웨어 세트는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TV쇼핑이 공동 기획한 상품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기 위해 콘셉트부터 원단 선별까지 수개월을 공들였다.

기존 엘라코닉이 20대나 30대 등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을 주로 판매했다면 이번에는 TV쇼핑이라는 특성상 중장년 고객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대중적 디자인을 선보인다. 가운, 원피스 등 4가지의 라운지 웨어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며 가격은 11만원대다.

올해 트렌드로 떠오른 라운지 웨어는 집에서뿐만 아니라 외출복, 공항패션, 여행지에서도 입을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시원한 인견 소재로 제작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수입 브랜드에서나 주로 볼 수 있었던 고급스러운 프린트가 눈길을 끈다.

신세계는 최근 백화점이라는 업의 한계를 뛰어 넘어 제작과 디자인까지 참여하며 브랜드 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하고 있다. 캐시미어 '델라라나', 의류 브랜드 '일라일', 다이아몬드 '아디르' 등 백화점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최근에는 화장품 편집매장인 '시코르'에서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화장품 제조에도 뛰어들었다.

손문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백화점 고객은 백화점이 가장 잘 안다는 말처럼 고객들의 수요를 빠르게 캐치해 제작할 수 있는 게 PB제품의 특징이자 강점"이라며 "이번에는 TV쇼핑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百, PB 제품 '엘라코닉' 판로 다각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